GOP가 구덩이 법안을 차단 한 후 참전

GOP가 구덩이 법안을 차단 한 후 참전 용사들이 국회 의사당 계단에서 야영을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 35세의 은퇴한 공군 병장 젠 버치(Jen Burch)는 외부에서 강하고 건강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내면에서 10여년 전 아프가니스탄 전쟁 당시 복무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이 칸다하르에 있는 동안 Burch와 그녀의 동료 군인들은 “화상,

오피사이트 소각로와 웅덩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가 떠날 때 그녀는 폐렴과 기관지염과 싸웠습니다.

GOP가 구덩이

그리고 그 이후로 몇 년 동안 그녀는 “응급실 안팎”을 오가며 격렬한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녀가 계단을 오를 때마다 편두통과 숨가쁨.

GOP가 구덩이

“사실 더 이상 참을 수 없어서 목숨을 끊으려 했습니다. 버치는 월요일 미 국회의사당 밖에서 열린 집회에서 이렇게 말했다.

워싱턴 출신인 버치는 공화당 지지자들에 항의하며 주말을 보낸 수십 명의 퇴역 군인 중 한 명이다.

소위 화상 구덩이 및 기타 독성 현상에 노출된 재향 군인에게 생명을 구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법안의 봉쇄.

참전용사들은 주말 내내 상원 밖 계단에서 야영을 하며 무더위를 이겨내고,

습기와 이따금 뇌우와 단단한 콘크리트 계단에서 자고 있습니다. Burch도 그곳에서 야영을 하고 싶었지만 극심한 고통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코미디언 존 스튜어트(Jon Stewart)와 함께 60명의 베테랑 단체의 시위로 인해 상원 공화당원들은 며칠 동안 투쟁하면서 방어적인 자세를 취했습니다.

그들이 절실히 필요한 건강을 제공할 법안을 지지하는 이유를 설명하십시오.

구덩이 연기, 고엽제 및 방사선과 같은 것들에 노출된 수백만 명의 재향 군인을 돌봅니다.

때때로 데니스 맥도너(Denis McDonough) 보훈처 장관을 포함한 국회의원과 관리들은 시위대에 합류하여 상원에

PACT법 통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또 다른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후 격리 중이며 화상회의를 통해 수의사에게 연락했습니다.

버치는 인터뷰에서 “포기하지 않는 그룹이 있다면 바로 우리다.

우리는 더 힘든 싸움을 해왔습니다. 우리는 유혈 사태를 겪었습니다. 우리가 패배를 거부하기 때문에 이것은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월요일 자신들의 이야기를 하는 동안 참전용사들은 “수의사가 죽어가는 동안 상원의원은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PACTAct 통과” 및 “Burn Pits Kill. PACT 법안을 연기하는 것은 살인을 저지릅니다. 공화당은 참전 용사들을 연기하고 죽였습니다.”

또 다른 표지판에는 지난 6월 PACT 법안을 통과시킨 후 민주당에 합류한 공화당원 전원의 이름이 나열되어 있습니다.more news

“25명의 공화당원들이 수의사와 PACT 법을 죽이고 있다”는 법안을 필리버스터링했다. (이 법안은 하원의 사소한 기술 변경으로 인해 상원에서 다시 통과되어야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84대 14로 통과된 후 25명의 공화당원이 표를 바꿨습니다. 그래서 나에게 그것이 문제입니다.”라고 Stewart는 국회 의사당 밖에서 NBC News에 말했습니다.

“설명도 없이 바꿨고, 지폐를 가리키며 삽입된 내용도 말하지 않고 바꿨다. … 전환

계산서를 가리키며 돼지 고기가 어디에 있는지 말하지 않고. … 그냥 ‘예산 속임수’라고만 합니다.”